커피한잔의여유 강아지와 산책

 

 

 

 

 

 

 

 

모처럼만에 휴일~~휴일이 이렇게 소중하고 평화로운건지

비로소 느끼는 하루였습니다!!

아 그리고 휴일이 시간이 가장 빠르게 흘러간다는 사실도 있구요..

내일되면 다시 일 시작해야하는 ㅠㅠㅠ

 

 

 

 

 

 

 

 

 

저의 강아지 이름은 짱이!!

짱이도 얼마나 돌아다니고 싶었겠어요 주인도 잘 안놀아주고

혼자서 놀기만하는 짱이가 안쓰러워 휴일에 짱이와 산책을 나섰습니다

ㅎㅎㅎㅎ사진 찍는다고 보라니깐 잘 쳐다 보네요ㅋㅋ

 

 

 

 

 

 

 

 

 

꽃냄새를 맡는 짱이~

이사진은 제일 좋아하는 사진중 하나인데 뭔가 분위기있지 안나요??

우아하게 꽃향을 음미는 모습같아 보이지만

사실은 꽃안에 벌레를 쳐다보고 있는 중ㅋㅋㅋㅋㅋ

 

 

 

 

 

 

 

 

 

 

저는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마시며 여유로운 일상을 보내고

짱이는 오랜만에 외출해서 바깥바람도 쐬며 좋은 하루를 보냈는데

나름 뿌뜻한 시간이 아니였나 생각이 되네요

워낙 아메리카노를 좋아하다보니!!

금방 먹긴했지만 말이죠 ㅎㅎ

 

 

 

 

 

 

 

 

가을인데도 시원해지는듯 싶은데 다시 더워지는 날씨..

높은 하늘의 좋은 날씨 속에서

여러분들도 가까운곳이라도 외출하면서

기분전환해보세요~!!정신이 싹 개운해지는 느낌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