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살맛집 손맛가득한 둥지식당

 

 

 

 

 

 

 

삼겹살은 뭐니뭐니해도~두툼하고 최대한 집에서 먹는 맛과 비슷해야

맛있다라고 느껴지는 메뉴에요!!

어디를 가던 집에서 먹는 맛이 아닌 삼겹살을

집에서 구워먹은 듯한 맛좋은 삼겹살맛집을 소개합니다!!

 

 

 

 

 

 

 

 

 

 

삼정호텔 뒤편에 위치한 둥지식당입니다~

가게가 다소 허름하고 좁으나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독차지하는 맛집 중 하나죠

점심은 일반 식사가 가능하고 밤에는 한잔하기에 좋은

이곳의 메인음식이 제주도 생삼겹살입니다

 

 

 

 

 

 

 

 

 

 

회사 동료들과 퇴근후 기분좋은 술자리~

어디를 갈까 고민도 없이 찾아간 둥지식당이죠ㅋㅋㅋㅋ

고기 상태만 봐도 알 수 있겠죠??

전~~혀 냉동 삼겹살이 아니라는 점 ^^

 

 

 

 

 

 

 

 

 

 

 

솥뚜껑에 구워먹는 삼겹살의 맛이란...

늘 먹어도 질리지 않는 국민안주의 삼겹살입니다ㅋㅋㅋㅋ

아직까지 삼겹살 싫어하는 사람은 본적이 없는!!

아주 인기만점의 안주에요

 

 

 

 

 

 

 

 

보글보글 끓는 된장찌개까지 서비스로~~

네명이서 실컷 먹고 제대로 취한 저녁이였습니다

ㅋㅋㅋ간만에 집에서 먹는 맛의 삼겹살로 퇴근길에 소주한잔 곁들이신다면 추천해드리는 삼겹살맛집

둥지식당입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