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살집 국내산생고기솥뚜껑

 

 

 

 

 

퇴근길 축 쳐진 어깨를 바싹 올려줄~!!ㅎㅎ

충전효과를 보기에 더할 나위없이 좋은 메뉴는

바로 퇴근길 회사동료들과 그리고 동네친구들과 어울려먹는 삼겹살에 소주가 아닐까 싶네요

힘들땐 위로해주고 좋을땐 같이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음식으로

생삼겹살맛집을 소개합니다ㅎㅎ

 

 

 

 

 

 

 

 

 

생삼겹살맛집으로 유명한 이곳은 왕솥뚜껑이라는 곳입니다

서울 중곡동에 위치한 곳으로 저녁시간만 되면 사람들이 바글바글 몰려오는 곳으로 유명하죠!!

지나가면서 사람들이 몰려있는것을 보고 얼마나 맛있길래...생각했는데

막상 제가 직접 먹어보니 왜 사람들이 이곳을 찾게되는지 충분히 알겠더라구요~~ㅎㅎ

 

 

 

 

 

 

 

 

 

 

아주 커다란 솥뚜겅의 불판에다가 국내산생고기는 물론,

부추, 콩나물, 김치, 버섯, 마늘, 호박, 두부 이렇게 다양한 음식들을 다같이 올려서 구워줍니다~

뭐 한가지가 비워질때 쯤이면 일하시는 분께서 바로 불판위에 가득 채워주더라구용

굿~~

 

 

 

 

 

 

 

 

 

 

 

그리고~!! 생삼겹살맛집 왕솥뚜껑의 매력은 바로 요거~~

어느정도 고기를 다먹었다 싶을때 인원수에 맞게 작은 공기그릇으로 냉면이 등장합니다!!

고기를 먹었으니 배부른상태에서 냉면을 다 먹을 수도 없기에

개운하게 살짝 먹기에 딱 알맞은 정도로 나오는 작은 냉면이 얼마나 감격스럽던지...ㅎㅎ

 

 

 

 

 

 

 

 

고기를 먹으면서 같이 구웠던 여러 야채들을 밥과 같이 먹는 볶음밥이란~~ㅎㅎ

뭐라 설명이 필요할까요???

배불러도 저절로 들어가는 마지막의 볶음밥은 정말 깨끗히 해치우게 되었답니다

소주한잔이 생각날때는 맛좋은 국내산 생삼겹살로 한잔 기울이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