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불백 전문식당 돈지가

 

 

 

 

 

기사식당에서 빠질수없는 메뉴!!

하지만 기사식당이라기보단 직장인들이 자주 찾는 돼지불백전문식당 입니다!!

이미 돼지불백이라는 것은 무한도전을 통해서 엄청나게 유행하며 번지게 되었죠

무한도전을 보면서 한번 먹어보고 싶다 했는데

이렇게 회사동료들과 술한잔 하면서 접하게 되었습니다!!

단 이곳 돈지가는 무한도전에서 등장한 음식점은 아니라는 점~~~ㅎㅎ

 

 

 

 

 

 

 

 

 

언주역 근처에 위치한 돼지불백맛집 돈지가

이곳은 여러가지 메뉴가 있어요!! 하지만 꼭 돼지불백을 먹어야한다는 점!!

오늘은 이거먹고싶은데 이거 주문해야지?!!! 절대 노노노

무조건 돼지불백드세요~~~ㅋㅋㅋ

 

 

 

 

 

 

 

 

주문과 동시에 푸짐하게 나오는 밑반찬과 곧이어 등장한 돼지불백!!

밑에 양파가 깔려있어 양파와 고기와 밥과 그리고 무채나물과 같이 쌈싸드세요~~~

저절로 엄지손가락이 올라가는 맛이랍니다

밥먹으며 한잔하는 반주인데 술 먹을 생각보다는 쌈싸먹기 바빴어요ㅋㅋ

 

 

 

 

 

 

 

 

그리고 돼지불백을 먹으며 국물이 필요해 주문한 부대찌개!!

저는 밥먹을 때 국물을 찾는 편이라서 꼭 밥은 국물과 같이 먹어야되요ㅋㅋㅋㅋㅋ

치즈와 각종 햄 떡 고기가 어울려져 팔팔 끓이면 먹기좋은 부대찌개가 완성

부대찌개도 맛나지만 돼지불백 자체가 너무 맛나서 살짝 가려진 메뉴랍니다~~

 

 

 

 

 

 

 

밥따로 고기다로 노노노~~~

돼지불백이라는 음식은 반드시 쌈을 싸드세요

그러기에 존재하는 음식으로 푸짐하게 드실 수 있답니다

술한잔하며 밥먹기 좋은 곳!! 퇴근길에 회사동료들과 어울려 맛볼 수 있는 돼지불백맛집

돈지가 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