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물추천 매콤하고 푸짐한 오늘손칼국수찜

 

 

 

 

 

매콤하고 영양높은 음식추천!!

바로 해물찜추천입니다

제가 자주가는 곳으로 체인점이긴 하지만 완전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곳

오늘손칼국수찜이라는 곳입니다

 

 

 

 

 

 

 

 

 

해물찜 아구찜 가격은 살짝 높지만!!

간단한 음식메뉴로는 들깨수제비나 칼국수 손만두 등의 음식으로 판매되어지고 있습니다

해물찜맛집 오늘손칼국수찜에 오면 무조건 해물찜을 먹느라

다른 메뉴들은 먹어보질 못했어요~~

근데 다른사람들의 음식을 보면 충분히 맛나보이더라구요

 

 

 

 

 

 

 

 

 

주문하면 등장하는 기본반찬들입니다~~

저 열무김치를 볼때마다 소면에 말아먹고싶은 생각이...캬~~

그리고 사진에는 나와있지 않지만

소화잘되기 위해 검은깨같은 죽을 먼저 주더라구요!!!

 

 

 

 

 

 

 

 

드디어 해물찜이 등장~~~

ㅋㅋㅋ마치 탑처럼 쌓여져오는 비주얼이 이게 마치 小사이즈가 의심될 정도로

엄청 푸짐푸짐하게 나와요

콩나물은 당연, 낙지 쭈꾸미 아귀찜 꽃게 홍합 등등 여러 해산물음식이 잔뜩 나와요~

 

 

 

 

 

 

배불러도 빠질수없는 마지막 단계!!

바로 볶음밥이 남았죠??!!!!

ㅋㅋㅋㅋㅋㅋ김가루 팍팍!! 매운고추 팍팍 뿌려먹는 해물찜볶음밥~~

맛좋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곳!!

해물찜맛집으로 오늘손칼국수찜을 추천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