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고깃집 삼겹살집의 철이네삼겹살

 

 

 

 

 

국내산 생삼겹살을 푸짐하고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곳!!

의정부고깃집의 철이네삼겹살을 소개합니다

신시가지 경전철 바로 앞에 있는 곳으로

3명이서 세트하나를 주문해도 전혀 모자르지 않게 먹을 수 삼겹살맛집입니다

 

 

 

 

 

 

 

의정부고깃집 철이네삼겹살의 메뉴판이에요~~

각종 세트메뉴가 상당히 저렴한걸 딱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겠죠??ㅎㅎ

단품으로 주문하기 보단

왠만하면 세트메뉴로 주문하는것이 포인트!!

 

 

 

 

 

 

 

 

 

요 새빨간 국물이 세트메뉴에 있는 김치찌개입니다

딱 크게 맵지도 않고 쉰김치를 구수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이 고기맛을 더욱 살려준다는..ㅎㅎㅎ

거기다가 돼지고기가 듬뿍 들어가있어서 두부와 골라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불판에 고기와 버섯, 양파 그리고 콩나물~김치까지 함께 구워주세요!!

그리고 저의 취향으로 요 앞에 파절이도 같이 구워주는데~

적절하게 익으면 단맛이 풍부한 파절이를 맛볼 수 있답니다!!

몸에좋은 파이기에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요ㅎㅎㅎㅎ

 

 

 

 

 

 

드디어 오랜시간??동안 기다림끝에 고기가 지글지글 잘 익어가는 모습ㅎㅎ

두툼한 삼겹살이 사진으로만 봐도 군침이 나오는데

직접 맛보는 맛은 딱 한마리로 집에서 구워먹는 고기맛과 흡사하다는 점~

ㅋㅋㅋㅋ상추와 깻잎으로 고기를 넣고 구운 콩나물과 김치를 얹고 밥을 살짝 넣고,,,마늘까지 넣어주면 끝!!

ㅎㅎㅎ 오늘 저녁 퇴근길에 삼겹살에 소주한잔 가볍게 걸치시고 수요일을 맞이해봅시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