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선구이맛집 밥도둑 임연수구이와 삼치구이'

 

 

 

 

 

 

 

 

 

밥도둑하면 떠오르는것은 게장~!! 각종 고기들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의 메뉴는!!

의정부 구시가지에 위치하고 있는

'정들집'이란 곳으로 전통적인 생선구이맛집입니다

하이2

 

 

 

 

 

 

 

 

자세한 위치는 구시가지에서 옛날버스터미널 근처에 위치해 있고

이근처에 식당이 상당히 많이 있는 것이 특징이네요~~!!

친구소개로 왔지만 한번먹고 반해서

벌써 두번째 방문입니다ㅋㅋㅋㅋ

커피한잔

 

 

 

 

 

 

 

 

 

주문한 음식은 임연수구이와 청국장~!!

그리고 추가로 주문한 삼치구이까지~~

ㅋㅋㅋㅋㅋ일단 기본반찬이 아주 기가막히고

하나같이 간이 알맞게 맞춰져 있어

생선구이 나오기도 전에 공기밥 한그릇 뚝딱입니다^^

하하

 

 

 

 

 

 

 

 

생선구이는 주문 즉시 바로 구워주시기 때문에

시간이 다소 걸릴수 있다는 점 알아두세요~~!!

원래 생선구이는 약한불 또는 중간불에 오래 구워줘야 제맛이기에

생선구이맛집으로서는 필수죠^^

굿보이

 

 

 

 

 

 

 

또하나의 밥도둑!! 삼치구이 임연수구이는 나오자마자 앙상한

가시만 남았고 뒤이어 주문한 삼치구이는 포동한게 먹을게 많아요~ㅋㅋ

이렇게 공기밥을 두그릇하고 나면 엄청 오바해서 먹었지만!!

역시 생선구이맛집으로 밥도둑구나 라고 느끼게 됩니다ㅋㅋㅋ

포동한 살이 매력적인 임연수구이와 삼치구이!! 오늘도 역시 맛좋네요~~

좋은하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