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철음식추천 멍게제철과 싱싱한 해삼 안주'

 

 

 

 

 

 

중곡동에 위치한 진주품은활어~~!!

이곳은 싱싱한 횟집의 맛집으로

부담없는 저렴한 가격의 회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항상 손님들이 끊이지 않는 곳입니다

오케이3

 

 

 

 

 

 

 

요즘이 멍게제철이라~~!!

친구와 저는 해삼 멍게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바로 나오는 미역냉국!!

감칠맛나는게 입맛을 제대로 돋구네요ㅋㅋㅋㅋ

HAAA

 

 

 

 

 

 

 

시간이 얼마 지나지않아 등장한

멍게와 해삼입니다~~!!

1차로 느끼한 고기를 가득 먹었더니 싱싱하고 상큼한게 당겨서

주문하긴 했지만 제철음식추천으로 아주 싱싱한 멍게제철과 해삼의 안주들!!

사랑해5

 

 

 

 

 

 

 

보기만 해도 비주얼이 너무 좋네요ㅋㅋㅋ

해삼과 멍게가 푸짐하게 쌓여있고 특히 저는 멍게를 엄청 좋아하기에

아주 만족하며 먹었습니다!!

사랑해4

 

 

 

 

 

 

 

매번 자주먹는 소주안주가 지겹고 마땅히 먹을 게 없다고 생각하신다면,

제철음식추천으로 멍게와 해삼의 소주한잔!!

추천드리며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토닥토닥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