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뱅이안주추천 강남역포차 골까네'

 

 

 

 

 

 

 

 

 

 

골뱅이안주는 모든 국민이 사랑하는

대표적인 골뱅이안주추천으로 인기가 높습니다~~!!

골뱅이무침이 대표적인 소주안주이기는 하지만

오늘 소개해드릴 골뱅이안주추천으로

통골뱅이를 삶아 먹는 강남역포차의 골까네라는 곳입니다

똑똑

 

 

 

 

 

 

골뱅이를 주문하면 식판에 여러가지 음식들이 나옵니다!!

날치알부터해서 파절이 깻잎 양념장 고추마늘 !!

이러한 조합은....

쌈싸먹는 조합으로 삶은 통골뱅이를 이용해서 먹게 되는 거네요ㅋㅋㅋ

 

 

 

 

 

 

 

 

 

커다란 세숫대야같이 생긴 냄비에 삶아져서 나온 푸짐한 골뱅이들!!

작은거 여러개 나오겠지 생각했는데~~

이건 완전 커다랗고 속이 꽉찬 진짜베기 골뱅이입니다!!

강남역포차 골까네~~!!역시 듣던데로 괜찬네요ㅋㅋㅋ일단 합격!!ㅋㅋ

 

 

 

 

 

 

 

 

 

푹 끓인 골뱅이를 하나 커내봅니다~

제대로 익혀서 그런지 골뱅이를 꺼내기 아주 수월하고

요령이 없는 분들도 쉽게 꺼내 먹을 수 있을 정도로 간편해요ㅋㅋㅋ

그리고 집게와 도구들이 있어 직접 맨손을 쓰지않아도 됩니다

 

 

 

 

 

 

 

골뱅이안주추천으로 이렇게 쌈을 싸서 먹으면

그맛은 ....최고!!!!

소주가 저절로 들어갈 정도로 너무 맛나요ㅋㅋㅋㅋ

골뱅이무침 외에도 이렇게 맛있는 골뱅이안주추천으로 통골뱅이!!

강남역포차 골까네에서 한잔 즐겨보세요!!

By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