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곡동맛집 24시간식당 금강산화로구이 돼지갈비추천-

 

 

 

 

 

 

 

 

 

중곡동에는 은근히 중곡동맛집이 많이있는 동네중 하나로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24시간식당이면서 돼지갈비추천하는

금강산화로구이라는 중곡동맛집입니다ㅋㅋ

축하2

 

 

 

 

 

 

 

 

점심식사하러도 자주가는 금강산화로구이지만

친구들과 고기를 먹으러 갔습니다~~!!주문한 음식은

돼지갈비!!ㅋㅋㅋㅋ24시간식당이라 시간구애받을 필요없어서 좋아요~!!ㅋㅋ

요리

 

 

 

 

 

 

 

고기를 주문하면 엄청나게 많은 기본반찬들이 줄줄이 나옵니다ㅋㅋㅋ

금강산화로구이에서 가장좋은점이기도 하지만 테이블이 가득차서

어디에다 놓아야 할지 모르는~~....

역시 중곡동맛집으로 돼지갈비추천해요!!

문자

 

 

 

 

 

 

 

 

드디어 고기를 불판위에 올려주고~~!!

두툼한 돼지갈비가 익습니다ㅋㅋㅋㅋ

양념이 되어서 금방 탈 수 있기 때문에,

수시로 고기를 돌려주며 익히면 되고 무엇보다도 고기가

굉장히 부드러워요!!^^

슈퍼맨

 

 

 

 

 

 

 

 

고기를 어느정도 먹은 뒤에는 모조건 빠트려서는 안될~!!

물냉면ㅋㅋㅋㅋㅋㅋ

금강산화로구이에서 물냉면 맛은 정말 최고죠!!

일반적은 다데기가 들어간 냉면이 아닌 오리지널 함흥냉면식으로

개운한 국물맛으로 맛볼수 있는 중곡동맛집인 금강산화로구이입니다 ^^

파이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