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도둑메뉴 선릉역맛집의 깐간장새우추천-

 

 

 

 

 

 

 

 

선릉역에는 엄청나게 다양한 종류의

안주들이 많고 맛집들이 많은 곳들 중에 하나입니다~!!

그중에서 밥도둑메뉴로 선릉역맛집인

깐간장새우라는 곳은 기가막히죠^^

 

 

 

 

 

 

 

 

우선 선릉역맛집인 만큼!!

가격대는 그닥 부담스럽지도 않은 깐간장새우에는

다양한 세트메뉴가 있습니다!!

주문한 세트메뉴는 도미회+간장새우를 주문했네요

 

 

 

 

 

 

 

 

 

선릉역맛집인 깐간장새우의 도미회는

식감이 완전 훌륭하고 질리지 않게 소주안주로 먹을 수 있으며

메인메뉴인 간장새우~!!

뭐라 설명이 필요할지...ㅋㅋㅋ

 

 

 

 

 

 

 

 

 

무조건 공기밥에다가 같이 드시는 걸 추천하는 밥도둑메뉴,

깐간장새우입니다~!!

삶은 계란을 밥에 으깨고 간장에 비벼 먹는 맛이 정말 맛나요ㅋㅋㅋㅋ

 

 

 

 

 

 

그리고 마무리는 해물라면으로 결정합니다~~!!

개운하고 얼큰하게 먹을 수 있는 마지막 메뉴로

아무리 배불러도 맛나게 드실수 있어요ㅋㅋㅋ

밥도둑메뉴로 선릉역맛집의 깐간장새우는 소주가 저절로 들어가는 곳이 확실하네요^^

 

우하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