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취해소음식 일본라멘추천 산쪼메-

 

 

 

 

 

 

 

 

숙취가 심할때면 본인에 잘 맞는 숙취해소음식이 있습니다~!!

냉면,라면,쌀국수,순대국,짬뽕 등등 많이 있는데

저는 주로 숙취해소음식으로 일본라멘추천합니다ㅋㅋ

요리

 

 

 

 

 

 

 

전날 과음이 해서 이번에도 어김없이 일본라멘추천으로 산쪼메를 다녀왔습니다~!!

일본식 특유의 분위기에 다양한 일본라멘의 종류가 있는 이곳은

점심시간인데도 사람이 엄청 많네요ㅋㅋ

담배2

 

 

 

 

 

 

 

주문한 음식은 돈코츠라멘과 규동의 세트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사진속은 일본라멘추천의 돈코츠라멘으로

국물맛이 완전 개운한 숙취해소음식이 딱이죠^^

생각중

 

 

 

 

 

 

 

이것은 미니덮밥의 규동~!!

엄청 맛나는데 미니덮밥이라 그런지 양이 아쉬웠어요ㅋㅋㅋ

정신없이 먹다보면 그냥 빈그릇만 남겨져 있습니다~

부처

 

 

 

 

 

이렇게 점심을 해결하고 나면 언제 숙취로 고생했나 싶은 정도로

해장음식 중에 최고였고!!

여러분도 전날 과음으로 고생하고 계시다면

숙취해소음식으로 일본라멘추천합니다^^

 

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