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막걸리 모듬전추천의 동인동그집-

 

 

 

 

 

 

 

 

비가오는날이면 무언가 한잔 생각이나는 저녁입니다~!!

여러분은 특히 비가 주룩주룩 내린다면

어떤 음식을 찾으시나요~??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열의 아홉은 막걸리의 전을 찾으시게 됩니다~~!!

비오는날막걸리 모듬전추천의 동인동그집은 선릉역 근처에 위치해 있고

분위기도 막걸리 한잔 들이키기 좋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비오는소리까지 들으면 금상첨화겠죠?!!

 

 

 

 

 

 

 

 

 

모듬전추천의 동인동그집의 특징은 바로

여러종류의 지역특산 막걸리가 존재한다는 겁니다~~!!

저도 이렇게 막걸리종류가 많은지는 여기와서 처음알게 되었네요ㅋㅋ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해요~

 

 

 

 

 

 

 

 

 

모듬전추천의 동인동그집에서 주문한 메뉴는 모듬전 작은사이즈와 술국~!!

그런데 기본반찬이 너무 잘나와서 깜짝놀랄정도!!

ㅋㅋㅋㅋㅋ그리고 비오는날막걸리의 모듬전도 모든전이지만

술국이 완전 예술이에요!!!

우리가 익히 알던 그 술국이 전혀 아니죠

 

 

 

 

 

 

 

 

소고기국같은 맛의 얼큰한 국물과 푸짐하게 들어간 소고기들 버섯!!

한숟가락떠서 먹으면 최고죠^^

지금도 먹고싶네요ㅋㅋ

결국은 밥하나를 더 주문하고 술국과 같이 먹게 되었다는....

ㅋㅋㅋㅋ비오는날막걸리 모듬전추천으로

동인동그집을 추천하며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