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자동맛집 한우 우마이돈마니-

 

 

 

 

 

 

 

 

 

 

군자동 한우맛집으로 유명한

우마이돈마니라는 곳을 드디어 가보게 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엄청 기대되는 맛집으로 주머니 사정 넉넉할때

얼른 들려야 할 곳이죠^^

고고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고

이곳은 각종 맛난 고기종류들이 있어

어떤걸 주문하든 실패는 없겠네요!!ㅋㅋㅋ

소풍

 

 

 

 

 

 

 

 

 

요즘 삼겹살보다

푹빠진 돼지갈비!!ㅋㅋㅋㅋ

삼겹살은 너무먹다보니 살짝 질려 갈때쯤

이렇게 양념된 돼지갈비를 먹으면 신세계가 따로없죠^^

TV

 

 

 

 

 

 

 

 

 

 

 

군자동맛집으로 역시 고기맛은 기가막히네요ㅋㅋㅋ

추가로 한우까지 주문해서 엄청나게 폭풍흡입을 한 후에

고기먹고 빠질수 없는 후식!!!

냉면을 주문합니다~~!!

도와줘

 

 

 

 

 

 

 

 

 

 

ㅋㅋㅋ돼지갈비랑 같이 먹기위해 주문한

비빔냉면^^

시원한 육수까지 나오고 살짝 부어서 비벼주면

돼지갈비맛이 더욱 뛰어나게되죠!!!ㅋㅋ

 

군자동맛집 한우고기가 일품인 우마이돈마니였습니다!!!

파이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