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돼지삼겹살 제주오겹살맛집의 선릉역고기추천 돈그리아-

 

 

 

 

 

 

 

 

삼겹살을 먹고 항상 같은 맛을 느끼지만!!

좀처럼 삼겹살맛이 틀리다고 생각하는 곳이 있나요~~??

제가 이번에 소개할 곳이 바로 그곳!!!

선릉역고기추천으로 흑돼지삼겹살인 제주오겹살맛집의 '돈그리아'입니다

 

 

 

 

 

 

 

 

 

 

 

메뉴판에서 여러 메뉴들 중에 특히

스테이크목살과 제주오겹살을 적극 추천해요!!

그리고 스테이크버섯까지 추가적으로 주문하면 드디어 먹을 준비는 다된거죠 ㅋㅋ

 

 

 

 

 

 

 

 

 

지글지글 익어가는 흑돼지삼겹살!! 제주오겹살맛집으로

두툼하게 나와 익는데는 다소 시간이 걸리긴 하지만

사장님께서 끝까지 정성스럽게 구워주시고

고기의 설명을 자세히 해주시니 더욱 맛이 기대가 됩니다~~!!

 

 

 

 

 

 

 

 

 

 

특히 요 버섯의 맛은 정말 최고!!

버섯이 고기맛이 난다는 것을 처음느끼는 순간으로 돈그리아만의 독특한 버섯이네요

ㅋㅋㅋㅋ흑돼지삼겹살인 제주오셥살맛집은 그야말로 밥도 밥이지만

술도 저절로 넘어가는 맛으로 매력적이에요^^

 

 

 

 

 

 

 

 

 

언제나 가도 늘먹던 삼겹살맛이 아닌 정말 입에서 녹는다는것이 뭔지 알거같은 느낌의

돈그리아~!!가게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흑돼지삼겹살 제주오겹살맛집의

선릉역고기추천을 하며

오늘도 힘내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