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일상 전시회와 즉석떡볶이맛집 추천해요 !!

 

 

 

 

 

 

 

누구에게나 주말에는 즐기길 원하는데~

피로가 쌓여서 집에만 있는 분들이 간혹 많이 계십니다!!

그럴수록 몸을 많이 움직여주고 귀차니즘이 생기더라도

주말일상을 즐겁게 보내보세요~~한주의 시작이 달라져요^^

 

 

 

 

 

 

 

 

전시회추천으로 만화원피스를 추천해요~~!!

제가 워낙 만화원피스의 열혈한 팬이라 소식을 듣고 주말일상으로 찾아갔는데

너무 재밌게 봤네요..ㄷㄷㄷㄷ

감동도 있고 귀여움도 있고 볼거리가 많아요

 

 

 

 

 

 

 

 

 

 

 

만화원피스중에서 쵸파를 제일 좋아하는데~

사진은 쵸파위주로 올릴께요ㅋㅋㅋㅋ

나머지 사진은 흔들려서;;;죄송~ㅎㅎ

열심히 전시회를 구경하다보니 배고픔이 밀려오는...

 

 

 

 

 

 

 

 

근처에 즉석떡볶이맛집을 찾아서

ㅋㅋㅋㅋ보기만해도 군침이...ㅠㅠㅠㅠㅠ

빨리 익기만을 기다리길 바라며 애꿋은 즉석떡볶이만 휘저어 줍니다.

ㅋㅋㅋㅋㅋ마지막에 라면사리를 넣고~보글보글 끓여주면 준비완료!!

 

 

 

 

 

 

둘이서먹기에 즉석떡볶이의 양이 모자랐는지

밥을 볶아서 먹는걸로 마무으리~~ㅋㅋ

이렇게 주말일상을 보내고 나면 월요일이 그닥 힘들지 않은!!

다음 주말일상은 어떻게 보낼지 계획을 세우며

전시회와 즉석떡볶이맛집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