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계산여행 삼겹살맛집의 멧돼지추천-

 

 

 

 

 

 

 

 

남여노소~다양한 연령층이 사랑하고 즐기는 음식은

아마도 삼겹살일 것입니다!!!

삼겹살은 국내산 수입산~ 냉동 생고기 여러 종류에 따라 고기의 맛이 좌우하지만

오늘소개해드릴 맛은 최고의 삼겹살 맛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최고의 삼겹살맛집을 자랑하는 이곳은 멧돼지라는 독특한 이름의 가게로

청계산여행을 하다보면 찾을 수 있는 곳의 삼겹살맛집입니다~!!

주말에 들린 이곳은 등산객들로 바글바글하더라구요

삼겹살맛집은 맛집인듯ㅋㅋㅋ

 

 

 

 

 

 

 

 

고기가 나오기 전에 푸짐한 반찬들이 시선을 사로잡아요ㅋㅋㅋㅋ

특히 이곳에서 나오는 각종 나물반찬과 김치는 별미 중에 별미!!

공기밥을 주문해서 먹어야 겠다라는 마음을 꾹 참고

멧돼지추천 가게의 삼겹살을 기다려봅니다^^

 

 

 

 

 

 

 

 

 

드디어 드디어 삼겹살 등자ㅋㅋㅋㅋ

냉동이 전혀 아닌 생고기임을 한눈에 알 수 있고

선명한 지방부분과 살코기부분이 나뉘어져서 더욱 맛이 기대되는...

빨리 굽고 먹어보고 싶네요ㅋㅋ

 

 

 

 

 

 

 

노릇노릇 불판위에서 익는 삼겹살에 맛~!!

청계산여행 중에서 운동삼아 등산하고 난 후 먹는 맛의 고기는 더욱 최고일 것이고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멧돼지추천 삼겹살맛집으로

소주한잔 곁들인다면 피로가 싹 가실~~매력적인 맛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