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3이벤트 선수조각모음 월베호날두영입~!!

 

 

 

 

 

 

 

 

 

피파온라인3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던

선수조각모음이벤트!!!!

과연 월드레전드 굴리트 영입한 분은 얼마나 될련지~~!!

상당히 궁금해지네요!!

굿잡

 

 

 

 

 

 

 

 

몇일전 운좋게 얻은 월베계약서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받고서는 아 그래도 월드레전드계약서였으면...

하고 아쉬워했는데

그래도 지금생각해보면 월베계약서도 감지덕지^^

하하

 

 

 

 

 

 

 

 

어렵게 어렵게 모은 월베호날두의 선수조각모음입니다~~!!

총7개를 모아야 계약이 가능한데!!

이벤트종료 2일을 앞두고 겨우겨우 7개를 모으게 되었습니다

기분완전 좋아요^^ㅎㅎㅎㅎㅎ

뽀뽀

 

 

 

 

 

 

 

 

 

저 늠름한 월베호날두의 모습!!

피파온라인3이벤트를 통해서 이렇게 좋은 득템을 해보는것은

처음인거 같아요~~!!

절대 안팔고 열심히 써봐야죠^^

감사

 

 

 

 

 

 

 

피파온라인3이벤트 선수조각모음이 약 2일정도 남은 시점에서!!!!

여러분들도 부지런히 조각들을 모아서 좋은 득템

좋은선수들 영입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사랑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