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치킨맛집 주말치맥추천 황토방치킨-

 

 

 

 

 

 

 

온국민이 좋아하는 음식의 하나~!!

야식으로 항상 단골손님인 이것은~~!!

치킨입니다ㅋㅋㅋ

오늘은 의정부치킨맛집의 황토방치킨을 소개하겠습니다

주말치맥추천으로는 최고~

Hi

 

 

 

 

 

 

 

 

의정부 구시가지 녹색거리 끝자락에 위치한 황토방치킨은

일찍 갔는데도 실내에 사람이 가득차서

결국 밖에서 간단한 테이블에 먹었습니다ㅋㅋㅋㅋ

 

 

 

 

 

 

 

 

 

의정부치킨맛집 이곳 사장님께서 센스있게 방울토마토를 주시고

야채에는 마요네즈와 케찹이 듬뿍~~!!

ㅋㅋㅋㅋ마요네즈가 듬뿍들어가 있어 일단 만족합니다~

 

 

 

 

 

 

 

 

 

곧이어 나온 후라이드치킨~~!!

ㅋㅋㅋ브랜드의 치킨은 맛있긴 하지만 맛이 자극적이여서

금방 질리는 점이 있지만

이곳의 후라이드는 바삭함 그자체로 간단한 소스만 찍어도 대박이죠~~

 

 

 

 

 

 

 

 

사진의 저 소스는 겨자소스로~!!

황토방치킨의 맛의 비결인거 같습니다ㅋㅋㅋㅋㅋ

겨자소스가 톡쏘는게 강한편이라 아주아주 최고죠 ^^

 

이번주말에 야식이나 친구들과 한잔 기울이신다면

주말치맥추천해드립니다~~!!

 

By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