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논현점심메뉴 춘천닭갈비추천 닭칼국수맛집

 

 

 

 

 

 

 

 

신논현점심메뉴는 아주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뭘 고르고 뭘 먹어야할지

행복한 고민을 하게 됩니다~~!!

하트3

 

 

 

 

 

 

 

그중에서 닭칼국수맛집으로 춘천닭갈비추천 하는데~!!

해장으로도 아주 좋고~ 개운한 국물맛은

계속 생각나게 만드는 중독성이 있습니다!!

(그렇다고 조미료맛은 절대no~)

 

 

 

 

 

 

 

 

어딜가던지 닭칼국수맛집으로 맛을 좌우할 김치와 깍두기기는

아주 중요한 반찬중하나죠!!

ㅋㅋㅋㅋ일단 김치가 맛나야 닭칼국수맛집이라 할 수 있겠네요

 

 

 

 

 

 

 

 

 

닭고기들이 찢어져서 나오고 여러개의 작은 만두와

칼국수의 면이 등장하는 춘천닭갈비추천의 닭칼국수맛집~!!!

신논현점심메뉴로 더할 나위없이 좋아요!!

절대 부족하지 않아요~그옆에 공기밥이 추가로 제공됩니다

 

 

 

 

 

 

 

 

면을 다먹고~~!!국물을 어느정도 남긴 상태에서

밥을 말아먹으면 아주 좋죠!!^^

ㅋㅋㅋ조미료가 들어간 뻔한 맛이 아닌,

국물이 밋밋한 편인 반면 너무 개운하고 맛좋은 닭칼국수맛집으로

추천닭갈비를 추천합니다요~!!

참잘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