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논현역맛집 회식장소 호랑이고기>

 

 

 

 

 

 

 

 

 

 

 

 

신논현역앞에 위치한 호랑이고기집~!!

이름이 왠지 호랑이고기를 팔거 같은 느낌이지만

이곳은 돼지고기위주로 판매하는 고기 맛집입니당~^^

고고

 

 

 

 

 

 

 

 

 

 

가게가 꽤 넓고~

2층까지 있어서 회식장소로도 무척이나 알맞고

고기맛도 물론 좋죠^^

ㅋㅋㅋㅋ

얼음2

 

 

 

 

 

 

 

 

 

 

주문한 생삼겹살과 생목살!!!

두툼한 것이 특징이고 냉동 된 고기가 아니라

상당히 부드러워 보이네요^^

신나2

 

 

 

 

 

 

 

 

 

커다란 불판위에 고기를 올려주고 열심히 이리저리

뒤집어줍니다~~!!

고기옆에는 소스이고 소스 옆에는 기본안주로 나오는

시원한 이름모를 뚝배기ㅎㅎㅎ

저 국물 정말 끝내줘요!!!! 소주와 같이 먹으면 속이 편안해지는 느낌?!!!!

슬퍼3

 

 

 

 

 

 

 

 

 

고기가 두툼해서 익히는데 살짝 시간이 걸리지만

이렇게 맛좋은 고기를을 먹을 수 있다니!!

신논현역맛집 다운!!!

회식장소로 최고입니다^^

신논현역앞에 위치한 호랑이고기!!!

 

오늘 저녁 삼겹살...땡기네요~~

 

 참잘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