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모임장소 환경에서 즐기다

 

 

 

 

 

 

이제 2015년도 한달남았네요!!

시간이 너무나 빠르게지나가요~벌써 연말이라니 벌써 저의 티스토리도 한살더 먹게되네요ㅎㅎ

이번에 소개해드릴 것은

연말모임장소를 추천,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중곡동에 위치한 쾌적한환경에서 맛난 고기를 맛볼 수 있는

돼지갈비맛집!!

금강산화로구이입니다!! 가게이름 그대로 화로에 구워먹기때문에

고기맛을 더욱 부드럽고 향좋게 먹을 수 있죠!!!

 

 

 

 

 

 

 

 

 

 

 

 

색이 참 곱죠~~??

금강산화로구이에서 고기를 주문하면 커다란 그릇에 나오는 동치미입니다

소화에도 도움이 된다고하니 식후 아님 식전에 꼭 드시는게 좋아요!!

맛은 자극적이지않고 개운하게 먹을 수 있고 입맛돋구기에 딱이에요 ㅋㅋ

 

 

 

 

 

 

 

 

 

 

 

이날 주문한 메뉴는 돼지갈비!!

연말모임장소로 추천하는 이유는 가게가 상당히 넓고 다양한 룸이 있기에 단체로 먹기에 너무 좋아요~

메뉴도 크게 오버되서 비싼가격이 아닌 부담없이 먹을 수 있기에 완전 즐기기에 딱이죠

찬들도 다양하게 나오니 단체로 오신다면 별 실망없이 드실 수 있어요

 

 

 

 

 

 

 

 

 

돼지갈비는 신중해서 잘 구워주셔야되요~~

쉽게 잘 타기때문에 수시로 뒤집어줘야하고 불판도 자주 갈아줘야한다는 사실!!ㅎㅎㅎ

맛좋고 입에서 살살 녹는 돼지갈비맛집 연말모임장소로 추천하며

금강산화로구이를 소개해드렸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