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요리맛집 가성비좋은 명성짜장

 

 

 

 

 

 

옛날에는 졸업식이나 되야 먹을 수 있었던~

고귀한 음식인 자장면인데 요즘에는 마음만 먹으면 쉽게 먹을 수 있고

어딜가도 존재하는 중화요리맛집들...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맛도 맛이지만 엄청 저렴한 곳 중화요리맛집의 명성맛짜장을 추천해요

 

 

 

 

 

 

 

 

중화요리맛집 명성맛짜장은 중곡동에 있는 곳인데

아주 오래전부터 중곡동 터줏대감처럼 항시 버텨주고있어요~

좀처럼 오르지않는 가격과 옛맛그대로 변하지 않는 곳이라

많은 분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에요

 

 

 

 

 

 

 

 

 

명성맛짜장을 오면 반드시 먹어야하는 메뉴!!

바로 볶음밥입니다~ㅎㅎㅎㅎ

저는 자부심으로 말씀드릴수있는 것은 어딜가도 이곳 볶음밥보다 더 맛난곳은 아직 못봤어요~

그만큼 양도 엄청 푸짐하고 볶음밥의 진수를 느낄 수 있답니다

 

 

 

 

 

 

 

 

 

진정한 불맛을 느낄 수 있는 중화요리맛집의 볶음밥!!!

주문하면 커다란 후라이팬에 볶는 소리가 아직도 귀에 맴도네요~~

나오기까지 시간이 얼마나 기다려지는지..

나오는 순간 바로 폭풍흡입!!ㅎㅎㅎ

 

 

 

 

 

 

 

엄청 너무 배고플때도 한접시를 후딱 비우고 나면...배불러서 어쩔줄몰라요~~

그만큼 푸짐한 가격의 볶음밥인데

이 맛좋은 볶음밥이 4천원이라는 놀라운사실...ㄷㄷㄷ

적당히 배고플땐 남고 아주 배고팠을때만 비울수있는 중화요리맛집의 명성맛짜장을 추천해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