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끈한국물 추운먹기좋은 만두

 

 

 

 

 

 

어제는 눈이 엄청내리더니...

오늘은 너무나 강추위가 코 끝을 따갑게 만드네요~~

이럴수록 생각나는것은 바로 추운날에 먹기좋은 따끈한국물이겠죠~?????

 

 

 

 

 

 

 

따끈한국물을 소개해드리는 곳!!

강남역보단 신논현역이 가까운 만두전문점 '대가'라는 곳이죠~

저는 점심시간에 이곳에오면 항상 칼만두국을 주문하는데

완전 푸짐하고 맛나요!!

 

 

 

 

 

 

 

 

다양한메뉴들이 존재하는 따끈한국물 맛집의 대가!!

칼만두국을 주문하면 왕만두 4개와 칼국수가 들어있어요~~

칼국수와 만두가 들어간 거라 칼만두국이라 불리는데

푸짐하게 먹을 수 있기에 딱!!ㅎㅎ

 

 

 

 

 

 

 

 

김치와 깍두기는 칼만두국에 반드시 필요한 존재~

라면에 김치가 빠지면 안될 듯,

칼만두국에도 완전 잘 어울리는 궁합이죠 ^^

 

 

 

 

 

 

 

왕만두 4개가 들어있는 칼만두국에 만두하나를 건져내봤어요~~

만두 속에는 고기와 야채들로 꽉 차있는데~~

만두전문점답게 만두가 너무나 맛이 좋아요ㅎㅎ

푸짐하게 먹을 수있는 대가!!

해장으로도 좋기에 적극 추천해드리는 곳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