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탄삼겹살 맛좋은고기

 

 

 

 

 

예로부터 고기는 연탄이나 짚불에 구워먹어야 제맛이라는

어른들의 이야기가 있었죠!! 이말은 결코 흔하게 들어선 안되는 것으로

실제로 연탄과 짚불에 구워먹는 고기맛은 일반 불에 구워먹는 것보다 맛이나 향으로나 차원이 틀리더라구요!!

저희 동네에 바로 연탄으로 구워먹는 삼겹살집이 등장했답니다

 

 

 

 

 

 

 

 

 

연탄구이삼겹살이 맛있는곳!! 이곳은 대흥집이라는 곳이에요

원래 대흥집 전에는 조개구이와 해산물 위주로 하는 곳이였는데

저의 단골집이 다른곳으로 이사하는 바람에 잘 오게 되지 않았어요

하지만 마침 이날따라 한번 가보기로 결심하고 연탄구이삼겹살을 맛보기로 했답니다

 

 

 

 

 

 

 

 

 

 

 

연탄구이삼겹살을 비롯해 고추장삼겹살 등 여러종류의 고기가 판매되고 있는 대흥집,

가게에 들어서자마자 연탄향이 확 나는게 마치 오래전 고기집의 풍경과 흡사해요

ㅋㅋㅋㅋㅋㅋ소주 먹는 분위기로는 옛 향수를 자극할 수 있기에 충분하다는 점!!

 

 

 

 

 

 

 

 

 

 

기본 상차림으로는 식판에다가 다채로운 기본 밑반찬들이 대거 등장합니다

시원한 오이냉국은 물론 콩나물무침에 푸짐한 계란찜까지..

ㅎㅎ여기 나오는 음식들을 보면 한눈에 딱 짐작이 가더라구요!!!

바로 연탄구이삼겹살은 쌈으로 싸 먹어야 되는구나라고~~

 

 

 

 

 

 

 

 

주문을 하면 사장님께서 직접 연탄불에 초벌구이를 해주세요~

거의 60%정도 익힌상태로 나오는데 초벌한 연탄구이삼겹살을 살짝만 더 익혀주신 뒤

그때부턴 마음껏 쌈을 싸 드시면 되겠습니다~~

소주한잔이 그리울때면 생각나는 안주!!

연탄향이 가득한 삼겹살맛집의 대흥집을 추천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