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듬전술국의 동인동

 

 

 

 

 

 

간만에 탁주를 즐기기위해서 들린곳은 선릉역에 위치한 동인동그집이라는 술집입니다

가게는 비교적 좁은편이지만 분위기가 안락하고

사람은 많이 붐비더라구요~~

먼가 술이 잘 들어갈듯한...분위기가 특히 서로서로 막걸리를 기울이고 있는 곳이에요

 

 

 

 

 

 

 

 

 

 

 

탁주를 즐길수있는 동인동그집에서는 안주를 단품으로 주문하는것보단

세트로 주문하는것이 훨신 좋아요~~푸짐하게 잘나오고 가격면으로도 훨신 저렴하기 때문이죠

세트는 모 너무나 다양하게 있어서 먹고싶은걸 마음껏 고를 수 있답니다

제가 주문한 건 모듬전에 술국!!ㅎㅎㅎ

 

 

 

 

 

 

 

 

 

 

기본 안주로 나오는 반찬들이에요~~

생각보다 너무 잘나와서 놀란 것들...ㅋㅋㅋㅋ특히 도토리묵과 연두부를 보고서

여기다가 술먹어도 되겠다 싶을 정도로 잘 나오더라구요

이렇게 결국 다 먹질 못했지만 이렇게 기본찬이 잘나오는 곳은 부담없어 좋아요!!

 

 

 

 

 

 

 

 

 

 

제가 제일 만족했던건 바로 사진속에 있는 술국이였어요~

음...뭐랄까 술국이라 하면 흰국물에 각종 고기가 들어가있는 거라 생각했는데

이외로 얼큰한 국물로 건더기는 소고기와 버섯이 잔뜩 들어있네요

ㅋㅋㅋ먹는순간 너무 맛나서 자꾸 떠먹게되는 맛입니당

고기국와 상당히 흡사한 동인동그집의 술국의 매력!!

 

 

 

 

 

 

 

 

 

대망의 하이라이트안주!! 버섯전 호박전 깻잎전 고기전 두부전 꼬지전 동태전 동그랑땡 부침개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모듬전!! 탁주를 즐기기에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가끔씩 막걸리가 생각날때에는 추천하는 맛집으로

비오는소리까지 들어가며 먹는다면 정말 최고의 맛이라고 감히 말씀드려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