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 논현동집의 영동삼미

 

 

 

 

 

 

종일 피곤하게 업무를 하다가도

퇴근시간만 되면 슬슬 컨디션이 살아나는 신기한 인체의신비!!!ㅋㅋㅋ

퇴근길한잔하기에 좋은곳 저녁도먹고 술도 마시면서 즐길 수 있는

논현동맛집의 영동삼미숯불갈비를 소개할게요

 

 

 

 

 

 

 

 

 

 

논현동맛집으로 상당히 오래된 고기집이에요~~

어릴땐 이근처 영화보러가면서 밥먹고 그랬던 곳인데

성인이 되어서 이제는 퇴근길한잔하는 곳으로 낙인 된 곳이랍니다

이곳의 이름이 영동삼미숯불갈비인 만큼 돼지갈비를 맛봐야 한다는 점!!

 

 

 

 

 

 

 

 

 

돼지갈비를 먹으면 푸짐한 기본밑반찬들이 등장해요~

입맛을 돋구와줄 동치미는 물론 양념게장이 짜잔....ㅎㅎㅎ

양념게장이 완전 맛나더라구요

고기가 채 익지도 않았는데 게장에다가 벌써 밥한공기는 뚝딱했어요

 

 

 

 

 

 

 

 

 

 

친구는 돼지갈비를 먹으면 반드시 비빔냉면을 같이 먹어줘야 예의라는..ㅋㅋ

돼지갈비를 비냉과 같이 먹는 맛은 정말 매력적이죠!!!

배불러도 맛있는 돼지갈비와 비냉의 조화~~

 

 

 

 

 

 

 

 

퇴근길한잔 생각날때 친구 또는 지인들과 같이 가도 만족할만한 논현동맛집!!

영동삼미숯불갈비를 추천합니다~

오래된 가게 분위기가 오히려 반갑기까지 한 이곳을 추천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