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장소추천 가 무르익는 곳

 

 

 

 

 

 

벌써 기다리던 크리스마스 이브날이 되었습니다~

생각만해도 기분...좋..은 크리스마스!! 물론 연인들만 해당되는 것이겠죠?

 ㅠㅠㅠ갑자기 슬퍼지는 오늘같은 날이지만

소개해드릴건 소개해드리기위한 데이트장소추천하겠습니다

 

 

 

 

 

 

 

 

 

 

이곳은 분위기로만 먹어도 배부른곳!!

음식도 믿고먹는 맛이지만 특히나 분위기가 아주 끝내주는 곳인 메드포갈릭~

대부분에 음식이 갈릭이 들어가있어 느끼하지만 그렇게 느끼하지도 않은

한국인 입맛에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저는 이곳에 연말모임으로 오게되었지만~~

딱 들어서자마자 느낀것은 바로 나도 여자친구랑 오고싶다라는 것ㅠㅠㅠㅠ

순간 저도 모르게 울컥하네요 ㅋㅋㅋㅋ

 

 

 

 

 

 

 

 

 

레스토랑 분위기가 중세 유럽풍 같은 분위기로

메뉴를 주문해도 적당히 잘나오는것이 아닌 제대로 푸짐하게 나온다는 것~

그리고 데코를 봐도 알 수 있듯이

신경써서 나오는구나!! 라고 느껴져요

 

 

 

 

 

 

 

크리스마스 이브날!!!

그리고 2015년도 몇일 남지 않았는데

새해에는 더욱더 건강하시고 모든 안좋은일 싹 없어지길 바라겠습니다~

내년에도 저의 티스토리를 많이 사랑해주십숑~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