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건입구의

 

 

 

 

 

 

불고기와 낙지의 만남!!!

매운음식을 좋아한다면 무조건 추천해드리고 싶은 불낙전골맛집

이곳은 건대입구 화양리에 위치한 개미집이라고 합니다

이 근처 개미집은 총 원투쓰리 세개가 있는데 모두 같은 식당이라 큰 차이는 없어요~

 

 

 

 

 

 

 

 

 

세개중에서 제가 간곳은 불낙전골맛집 개미집투!!

대학가 맛집답게 식당안에는 수많은 대학생들이 있었고

열이면 열 모두가 불낙전골을 주문하여 먹고있었답니다~~

 

 

 

 

 

 

 

 

 

친구들과 저가지 셋이서 갔는데 불낙전골 小를 주문했어요~~

작은 사이즈여도 푸짐하게 쌓아주시는 사장님의 센스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그렇게 많이 맵지 않아서 매운걸 잘 못드시는 분들도

충분히 도전해볼만합니다

 

 

 

 

 

 

 

 

 

 

야채와 불고기 오징어 떡 이렇게 주 구성을 이룬 볼낙전골은

우선 부글부글 끓기 시작하면 떡부터 천천히 드세요~

어느정도 떡을 먹었다싶으면 이젠 본격적으로 야채와 낙지를 드셔주면 됩니다용~~

중독성있는 맛나게 매운맛이 상당히 매력적인 불낙전골맛집의 개미집

 

 

 

 

 

 

 

 

다 드시고 나서 볶음밥은 반드시 필수!!!!

배불러도 이것만은 빠트리지 말고 꼭 드셔보세요~~

아마 점점 바닥이 들어나면 들어날수록 여러분의 아쉬움은 커져갈 것입니다요ㅋㅋㅋ

적당히 맵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개미집!!

불낙전골맛집으로 추천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