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소 분위기집 키친씨피

 

 

 

 

 

 

 

2015년도 얼마남지 않았어요...

정말 시간은 왜이리 빨리 흘러가는지 점점 나이가 먹는다는것이 살짝 겁이나네요

요즘같은 시기는 연말이라 수많은 모임과 약속이 생기기 마련인데

여러분의 고민을 살짝 덜어드리고자 소개해드리는 연말회식장소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이곳은 선릉역 근처에 위치한 곳이에요~~

가게 규모가 상당히 크고 분위기가 좋은 술집이라 상당히 애착이 가는 곳입니다

점심시간에는 중식위주로 판매하고 저녁에는 술과 안주로 영업하는 이곳은

연말회식장소 추천!! 선릉역맛집의 키친더씨피라는 곳이죠 ^^

 

 

 

 

 

 

 

 

 

이곳에서 주문한 음식은

깐풍깐풍치킨과 돼지목살BBQ라는 메뉴를 주문하고 소주한잔 기울였습니다

안주들이 양으로는 살짝 아쉬울수 있겠지만

하나하나 정말 실속은 최고인듯해요~

 

 

 

 

 

 

 

 

 

저는 특히 깐풍깐풍치킨의 매력에 푹 빠지게 되었습니다~

바삭하면서 어찌나 부드러운지...

그리고 사진속에 저 소스는 정말 잘어울리는 궁합이였습니다

처음에는 살짝 찍어먹다가 너무 맛있어서 듬뿍듬뿍 찍고 결국 또 소스를 달라고 조르는...ㅎㅎ

 

 

 

 

 

 

 

 

음식이 맛있으니 술은 저절로 잘 들어가는게 맞는거겠죠???

ㅋㅋㅋㅋㅋ결국 이렇게 깨끗한 빈접시로 행복한 시간이 가진 연말회식장소였습니다

빈접시를 보니 지금도 뿌듯해지네요~~

조용하고 분위기를 찾으신다면 선릉역맛집 키친더씨피를 찾아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