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요리 집에서 안주를 만들어보자-

 

 

 

 

 

 

 

 

 

월급날은 다가오는데~주머니가 가벼운 경우!!

집에서 간편하게 먹고싶은데 막상 뭘 만들어 먹을지 모르는 경우!!
이럴때는 집에서 가볍게 한잔하는게

가장 가성비가 좋고 맛도 맛이지만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최고인듯 하네요~

 

 

 

 

 

 

 

 

 

 

간편요리를 만드는 과정은

일단 요리를 정하는 급선무!!ㅋㅋㅋ

저는 간편요리 간편안주로 제윢볶음과 콩나물국을 초이스했어요~

그리고 전날에 굽고 남은 바베큐를 다시 데펴서 먹기로했죠

(간편요리가 맛는건지??너무 일이 커지는듯)

 

 

 

 

 

 

 

 

 

집에서 먹는 술맛은 뭐라 설명할 수가 없네요!!

남들이보면 청승맞다고 할 수 있는데ㅋㅋㅋㅋㅋㅋ

가볍게 반주로 하는거니깐

제 자신에게 위로하며 요리를 얼른 만들어 봅니다!!

 

 

 

 

 

 

 

 

 

시원한맛이 일품인 콩나물국~실제로 해장으로 자주이용하는 간편요리라

쉽게 만들수 있었고 집에 있는 북어를 추가해서

더욱 개운하고 시원한 맛을 볼 수 있었습니다

ㅋㅋㅋㅋ만드는 법은 정말 간편하죠!!술이 저절로 들어갈듯

 

 

 

 

 

 

 

이것은 무엇일까~~??

ㅋㅋㅋㅋ홍어입니다 저의 비장의안주이기도 한 홍어!!

비록 삼합을 만들 재료가 없어서 아직 먹지는 못하고 있지만

언제가는 꼭 먹을 날이 오리라 믿고 다시 냉장고로...ㅋㅋㅋㅋ

비가오나 눈이오나 집에서 술이 생각날때는 간편요리를 하면서 시원하게 한잔 걸쳐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