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바추천 분위기좋은곳에서 한잔의여유

 

 

 

 

 

 

 

 

어릴때부터 항상 자주갔었던 건대입구...

나이가 한살 한살 높아지면서 자주 가지는 못하지만~

최근에 건대입구에 간만에 놀게되었습니다!!

큼직한 가게나 건물은 그대로인듯 해요ㅋㅋㅋㅋㅋ

 

 

 

 

 

 

 

 

 

 

비교적 어린친구들이 대부분인 건대입구는 친구들과

어디로 가야 잘갈지 고민하던 끝에 마패골목에 있는 믹스라는 라운지바로 결정했어요

ㅋㅋㅋㅋㅋㅋ왠지 분위기도 좋아보이고

조용히 술먹기에 딱일듯 싶네용

 

 

 

 

 

 

 

 

 

 

 

건대바추천의 믹스는 실내가 기대했던것보다 훨신 만족스럽더라구요~~

분위기는 살짝 어두침침하면서 먼가 조용하구!!

시끄러울땐 시끄럽기도 하고 사람도 많이 없어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었네요!!

 

 

 

 

 

 

 

 

 

 

라운지바에서 테이블을 자리잡고 주문한 술은

보드카세트!!

앱솔루트 시리즈 중에서 베리아사이를 주문하고 안주로 카나페로 초이스!!!

ㅋㅋㅋㅋㅋㅋ건대바추천의 믹스는 여러종류의 앱솔루트 시리즈가 판매하고있어

골라 마시기 딱인듯 싶네요

 

 

 

 

 

 

 

 

 

각자 고민과 좋은일 나쁜일 얘기를 나누면서~

정답게 한잔 주고 받은 건대바추천의 믹스!!!

시끄럽기만한 호프,포차가 지겹다면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라운지바인 건대바 믹스 추천합니다~

연인들 데이트하기에도 좋아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