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일상을 애견카페에서~~

 

 

 

 

 

어릴때부터 집에서 강아지를 키우던 버릇을해서

뭘 키우는걸 좋아하는데!!

특히나 개는 완전 좋아하죠!!

그래서 여자도 고양이상보다는 강아지상이 좋구요 ㅎㅎ

 

 

 

 

 

 

 

 

이번주말...친구가 애견카페를 가자고 해서

아무생각없이 따라갔는데

이건뭐;;;;;

제가 좋아하는 강아지들은 없고 온통 고양이들뿐...

 

 

 

 

 

 

 

 

 

고양이를 너무 무서워해서

카페에 들어서자마자 못들어가고 밖에서 헤매였답니다

친구가 억지로 끌고 들어오긴 했는데

너무나 무서웠던,...

 

 

 

 

 

 

 

 

 

카페에 들어온지 1시간째

저를 졸졸 쫒아다닌는 녀석이 있네요

무섭다가 계속 따라다니면서 옆에만 있는 고양이가 바로 요 위에 사진 이녀석입니다

그래도 순하고 얌전해서 제 옆에만 계속있는데

처음으로 고양이를 만진게 이녀석이네요ㅋㅋㅋ

 

 

 

 

 

 

 

 

하지만 아직까지..

고양이는 무섭긴 하지만

나름 점점 좋은 경험이였던거 같아요^^

또 가자고하면 글쎄..생각좀 해봐야 할듯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