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여행 간장게장정식을 맛보다

 

 

☞..☜

 

 

 

 

 

모처럼 시원한 가을바람을 만끽하며!!

주말에 여수여행을 즐겼어요~~

그동안 여기치이고 저기치였던 스트레스가 쏴악~~씻겨내려가는 순간입니다 ^^

 

 

 

 

 

 

 

 

 

월요일이 오지 않을 것만 같던 시간들!!!

굉장히 좋은 추억으로 담아두기에는 시간이 다소 금방지나가고 짧았지만

제일 기억에 남는것은

여수여행중에 간장게장정식을 맛본거에요

 

 

 

 

 

 

 

게장정식이다 보니~~

푸짐한 상차림이 등장하고!!

음식들은 모두다 간이 짭짤하게 잘 베어있어 밥숟갈로 먹기에 좋았어요~

반찬하고만 먹어도 밥은 이미 절반이상이나 먹게 되었네요ㅋㅋ

그리고 꽃게된장찌개가 나오는데

깊은 된장맛과 해물의 맛이 아울려 뭐라 설명이 안나올만큼이나 최고였어용

 

 

 

 

 

 

 

 

 

요것은 양념게장!!

양념게장과 간장게장 결국에는 선택을 하지 못해서

둘다 주문한...ㅋㅋㅋㅋㅋ

제가 결정못한 부분..다들 이해하시죠??

어떻게 이런 비주얼을 보고도 선택 할 수 있겠어요 ㅠㅠㅠㅠㅠ

 

 

 

 

 

 

 

 

여수여행하면서 게장정식을 먹는데

공기밥 두그릇 반이나 먹게 되었답니다....

이러면 안되는데 안되는데 하면서도 정신없이 먹기 바빴다는 ㅎㅎㅎㅎㅎ

그래도 후회하지 않을 정도로 너무나 뜻깊고 잊을 수 없는 식사였답니다^^

여수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게장정식 강추해요~

 

 

 

 

 

+ Recent posts